옮겨온 글 모음

반드시 이루어지는 자기암시들.

highlake(孤雲) 2022. 7. 21. 12:21

반드시 이루어지는 자기암시들.

 
 
 
1. 건강

" 내 몸은 튼튼하고 건강하다. 날마다 새로운 생명력과 정력, 활력이 내 몸의 원자나 세포, 모든 기관에 충만하다.
매일 모든 면에서 나는 점점 나아지고 있다."

"나는 내 몸을 사랑하고 그 완벽한 기능에 감사한다. 내 몸의 모든 세포, 원자가 지금 건강과 생명력의 눈부신 빛을 발산하고 있다."

"나는 나날이 나아지는 건강과 힘, 활력에 감사한다. 나는 지금 기쁨으로 타오르는 건강을 누리고 있다."

"나는 날마다 모든 면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나는 지금 아주 편안하고 안정된 상태에 있습니다. 잠재의식의 힘이 내 안을 흐르고 가득 채우며 전신으로 물들어갑니다. 그 힘이 내 안의
( )을 치유하고 ( )도 깨끗하게 하며 깨끗한 ( )을 만들어주어 지금 내 소망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원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상상한다. -> ( )안에는 자신이 현재 아프거나 힘든 부위를 넣어 만든다.

"치유의 빛이 내 온 몸에 흐르고 있습니다. ( )가 깨끗해져가고 ( )가 튼튼해지며 ( )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 역시 괄호안에 자신이 아픈 부위, 혹은 좋아졌으면 하는 부위를 넣어 만든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에너지로 충만하다. 나는 늘 활기차다. 내 몸에 웃음호르몬이 가득 차 있다.
내 안에 면역세포들이 모든 나쁜 것들을 없애버렸기 때문에 나는 언제나 건강하고 튼튼하다."

"내 몸에는 나쁜 바이러스를 죽이는 수많은 NK세포가 있기 때문에 늘 건강하고 다치거나 병이 나더라도 금방 재생이 된다.
그러므로 내 몸에는 항상 건강한 조직과 세포들로만 가득 차 있다."


2. 불화 해소하기

"저는 ~와 그 친구(친척)에게 사랑과 평화와 선의를 보냅니다. 저는 ~을 사랑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관계는 날마다 좋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을 사랑하고 존경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두 사람이 부조화했던 곳에는 조화가 고통이 있었던 곳에는 즐거움이, 미움이 있던 곳에는 사랑이 자리합니다."

"나는 ~도 나와 같은 감정이라는 것을 안다. ~도 나처럼 기쁜 일에 웃고 슬픈 일에 웃는 사람이란 걸 안다. 그 또한 사람들을 향한 사랑으로 충만하고 자신을 돌아본다는 것을 안다. 그러므로 그는 점점 더 좋은 쪽으로 성격이 변화되어가고 있고, 인격이 성숙해져가고 있다. 세상을 넓고 따스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내가 그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처럼 그도 좋은 감정을 갖고 있고 나와 친하게 지내고 싶어한다."


3. 소망하는 성격(나 혹은 타인)

"~는 점점 더 좋은 쪽으로 변화되어가고 있다. 건전한 취미생활을 가졌고 가족과 대화하기를 즐긴다. 사람들의 말에 귀기울여 들을 줄 알고 넓고 객관적인 마음으로 이해를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를 좋아하고 그와 더 많이 얘기하고 싶어한다. ~는 항상 얼굴에 웃음이 넘쳐난다. ~를 보고 있으면 마치 사람들의 마음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천사의 모습을 보는 것만 같다."

"나는 모든 면에서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늘 입가엔 웃음이 묻어나고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혹 어려운 상황에 처할지라도 그것을 좋은 쪽으로 생각해서 반드시 해결책을 찾고야 마는 사람이다. 또한 나는 사람들의 말을 잘 들어주고 이해해준다. 무엇보다 나는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먼저 다가가는 편한 사람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사람이다."

"~는 무한한 가능성으로 가득 찬 사람입니다. 저는 ~의 잠재의식을 존경합니다. 우리는 평화와 사랑과 조화와 이해로 맺어져 있습니다. 그의 지혜와 진리와 사랑은 점차 풍부해집니다. 내 머릿속에 그가 떠오르면 바로 '그의 잠재의식의 무한한 힘이 그를 가득 채우고 있다'라고 소리내어 말하겠습니다."

4. 자신감


"나는 마음의 문을 열고 최고의 가치를 받아들인다! 우주의 무한한 근원이 수많은 채널을 통해 내게 쏟아져 들어온다.
내게 주어진 무한한 축복과 흘러넘치는 풍요로움에 감사한다."


"너는 나아지고 있어. 다 잘되고 있다. 너는 얼마든지 훌륭해. 넌 그것을 할 수 있고말고.
나는 네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누가 뭐래도 난 너를 믿어.
장담하건대, 넌 틀림없이 이번 일에 성공할거야. 네 재능과 능력은 대단해. 너는 힘도 세고 건강해.
오늘 많이 나아진 것 같은데. 격려해줘서 고마워. 도와주어서 정말 고마워."


"저의 잠재의식이 ~의 잠재의식과 협조해서 우리는 조화와 사랑과 평화와 기쁨과 이해로 맺어집니다. ~가 머릿속에 떠오를 때마다 나는 바로 마음속으로 '~는 정말 훌륭해'라고 칭찬합니다. 만일 지금까지의 습관이 남아있어서 '나는 틀렸다. 쓸모없는 인간이다'라는 생각이 머릿속에 떠오르면 바로 '나의 잠재의식에는 무한한 힘이 잠재되어 있다. 그 힘에 의해서 소망과 바람은 무엇이든 이뤄진다'라고 소리내어 말하겠습니다." -> 누군가에게 열등의식이 있을 때


"자신감이 생긴다. 나의 자신감에 상처주는 모든 것들이 사라졌다. 나는 이제 자신감이 넘치게 된다.
나는 이제 언제나 당당하다."


"자신감이 생긴다. 아주 강한 자신감이 생긴다. 당신은 여유롭고 당당하다. 아주 여유로우며 누구에게나 당당하다."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해낸다. 나에게는 저력이 있다. 나에게는 오직 전진뿐이다."


"나는 큰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있으며 그 꿈과 희망을 이룩할 수 있는 용기와 능력을 가지고 있다."




5. 부


"나는 돈 복이 있다. 나는 성공한다. 나는 승리한다. 나는 기뻐하고 있다."


"~야, 잘했어. 곧 연봉이 ~가 될거야. 너는 멋진 ~이야." -> 마지막엔 자신이 원하는 직업기재


"나는 무한한 우주의 부유한 딸(아들)이다. 무한한 우주가 내게 끝없이 풍요로움을 제공해주고 있고 그 결과가 내 삶으로 나타나고 있다. 나는 지금 금전적인 욕구를 힘들이지 않고 쉽게 충족시키고 있다. ______(금액)이 이제 곧 내 수중에 들어온다."


"나무가지가 나무 생명의 표현이듯이 저 자신은 제 생명의 원천인 잠재의식의 지혜와 창조력이 저를 통해 표현됩니다. 저는 보이지 않는 잠재의식의 존재와 자신이 일체임을 알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저에게 무한하게 제공해 줍니다. 잠재의식이 저에게 부와 조화와 풍요로움을 제공해 줄 것을 믿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의 창조력은 저의 창조력이며 잠재의식의 지혜와 이해력은 저의 지혜와 이해력입니다. 잠재의식의 무한한 지혜는 저의 모든 행동을 지시합니다. 자재의식의 풍요로운 사고가 저에게 일생동안 부와 성공과 번영을 가져다 줍니다."


"돈이 내 삶속에 흐른다. 나는 늘 풍요롭다."


"나는 내 삶의 곳곳에 풍요를 누릴 자격이 있다."


"나는 부와 풍요를 누릴 자격이 있다."


"나는 무한히 풍요로운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풍요로운 우주에 살고 있다. 내 우주엔 모든 것이 완벽하다."


"풍요를 창조하는 내 능력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나는 나에게 필요한 것을 모두 허용한다."


"나는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훨씬 많다."


"나에게 무한한 부와 풍요가 밀려온다. 감사하게 맞이한다."


"돈이 내 삶속에 무한히 흘러든다. 나는 부유하다."


"나는 돈을 소중히 여기고 꼭 필요할 때만 쓴다."


"나는 나의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고 예상보다 더 많은 수입을 얻는다."


"나는 줄 때와 받는 때를 잘 안다. 그래서 늘 풍요롭다."


"나는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적절하게 알고 그것을 적기에 준다."


"나는 충분히 저축하고 가장 적당할 때 돈을 쓴다."


"나에게서 나간 돈은 몇 배 이상 더 들어온다. 그래서 늘 풍요롭다."


"나는 내가 소유하고 있는 모든 것들에 늘 감사한다."
"나는 풍요에 대한 의식적 자각을 끊임없이 키워가고 있으며 이것은 계속해서 나의 수입으로 반영된다."


"남들에게 주는 것은 모두 나에 대한 선물이며 나는 풍부하게 주고 받는다."


"나의 행운은 모든 이들에게서, 어디에서나 찾아온다."


"돈과 번영을 창조하는 나의 자력은 점점 강해진다."


"나는 진정 하고 싶은 일을 하며 돈을 벌어들인다."


"나는 내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것을 창조한다."


"나는 돈과 부에 대한 제한을 초월하고 무제한으로 벌어들인다."




6. 성공


"나는 무한한 잠재력을 갖고 있다."


"나는 원하는 것을 에너지로 창조한다. 나에겐 좋은 것들이 쉽게 흘러온다."


"나는 내가 원하는 걸 생각하는 데 시간을 보낸다."


"나는 성공과 번영을 외친다. 나의 말은 상대를 고양시키고 자각시킨다."


"나는 늘 생각한 것보다 많은 걸 창조한다."


"나는 최고가 될 자격이 있으니, 이제 최고의 대우를 받아들인다."


"나의 인생은 성공한 삶으로 예정되어 있다. 그러므로 나는 성공한 사람이다."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자신에게도 부족함이 없을 뿐더러 타인까지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성공한 사람인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고, 다른 사람까지 도울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나는 반드시 성공한다. 내가 ~살 되는 해 나는 누구보다 밝은 웃음을 지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 때의 나는 아무것도 부러울 것이 없을 정도로 행복한 모습의 성공자가 되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언제 어디서나 꼭 필요한 사람이다. 내가 가는 곳마다 행복이 넘쳐흐른다.
사람들은 다들 나를 좋아하고 나 또한 사람들을 좋아한다."


[출처] 하면 반드시 이루어지는 자기암시들 (♣ 스터디 & 스피치) |작성자 한다면한다


 

                               <옮겨 온 글>